본문 바로가기
잡담

오랜만에 주절주절

by sweetish_v 2019. 3. 13.
반응형

이렇게 각잡고(?) 글 쓰는건 정말 오랜만이당 사실 글 쓰는 것은 굉장히 귀찮기도 하고 ^^; 시간도 꽤 걸리고 요즘 너무 바빠서 ㅠ ㅠ 쓰질 못했다 근데 범규 생일 겸 짤 올리기 전에(하 근데 짤 올릴 수 있을까 정리를 못했는데.....흑 ㅠ정리하는데 오래걸림......최대한 빨리 올려보는걸로) 요즘 어떤지 나에 대한 글도 한 번 써보려고 한다 ㅎㅎㅎ


일단 덕질을 빼놓을 수가 없다♥ 내 삶에서 덕질은 뗄레야 뗄 수 없는 부분이다 약간 덕질이 즐거우면 현생도 즐거워지는 정도?ㅋㅋㅋ 덕질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은 큰 것 같당 그리고 아무리 현생이 바빠도 떡밥은 꼭 챙긴다 ㅋㅋㅋㅋㅋ그러다가 현생에서 할 일들을 미룬다는 게 문제지만^^;

내가 마지막으로 글 썼을 때가 투바투(항상 쓰기 전에 고민한다 투바투인가 텍스트인가 TXT인가.....) 데뷔 전이었는데 ㅋㅋㅋ벌써 데뷔를 했고! 첫 브이앱도 했고 리얼리티도 공개됐고 어제 1위도 했다 ㅋㅋㅋ짧은 시간 안에 정말 많은 일이 일어났다 ㅋㅋㅋ놀라워 놀라워


앨범도 샀당 하늘색인뎅 이뿌다 근데 아쉬운게 범규 포카가 안나왔다는 것 ㅠ ㅠ ㅠ흑 흑 물론 다른 멤버들도 좋지만 ㅋㅋ난 최애 포카 나온 적이 정말 없는 듯 ㅠㅠ

앨범 곡들도 너무 좋다 퀄리티 미쳤다 ㅠㅠㅠ 타이틀도 넘좋고 수록곡들도 최고다 ㅠㅠ 하나만 골라보려고 했는데 ㅋㅋㅋ나는 원래 앨범 중에서 최애 곡을 그래도 꽤 쉽게? 고르는 편이다 ㅋㅋㅋ근데 이 앨범은 쫌 힘든 것 같다 ㅋㅋ그래도 골라보자면 아워썸머랑 블오에당 ㅎ ㅎ그 외 캣독도 좋고 근데 별의 낮잠은.........제목 보고 좀 기대를 했는데^^; 곡들 중 젤 별로인듯 방시혁 장난해?!?!?!??!? 버터플라이 같은 곡을 달란 말이야....!!!!!!!!!!!

아워썸머는 여름에 또 다시 듣고싶당 그 때 들으면 지금이랑 또 다른 느낌일 것 같다 후후후 (사실 지금 들어도 좋다는점)


그리고 최범규 생일 짱 축하추카 ♥이건 좀이따 짤 올리면서 글 쓸거라 짧게 마친당 ㅋㅋ

범규 정말 일기 보면 글 잘쓰는데 ㅠㅠㅠ 말도 잘한다 ㅠㅠㅠㅠㅠㅠ감동했다 브이앱에서 말 많이 하는뎅 또 안 버벅거리고 잘한다ㅋㅋㅋ 쫑알쫑알 말하는거 겁나 귀여움 ㅋㅋㅋㅋㅋ휴휴휴 하 우리 범규 사랑 안할 수가 없어 사랑둥이얌 갠적으로 범규 애교 많은거 넘조아 사투리 쓰는 것도 조아 ㅎㅎㅎ힛 사투리 고치지마 최범규

범규 넘좋은데 헤메코 때문에 짜증이 난다........^^^^헤어 정말 어쩌지 ?!?!?!?!????? 뽀글머리 싫어 흑흑 머리 색도 맘에 안들어 톤그로 심하다 ㅠㅜㅠㅜㅠㅜㅠ범규는 이쁜데........머리 떄문에 미칠 지경이다 핳하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머리에 흑발 얼른 보고싶다.......범규 너무 이쁜데 ㅠ헤메가 다 깎아먹는다


덕질 얘기가 너무 길었다 ㅋㅋㅋㅋㅋㅋ요즘 덕심 폭발하고 덕질 한창 열심히 하는 중이라 그런가 ㅋㅋㅋ

이제 현생에 대한 이야기!

일단 나는 아침형인간이 아니라 아침마다 일찍 일어나는게 너무 힘들고 피곤하다^^;휴

그래도 전엔 현생=피곤하고 힘들고 스트레스ㅠ였는데 지금은 나름 즐겁고 행복하다? 흠 전보단 괜찮은 것 같다 ㅎ ㅎ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없다면 거짓말이지만......일단은 현재가 가장 중요하니까! 현재에 충실하며 살아가쟈


그리고 친구들과 여행을 다니며 느낀건데, 여행의 즐거움에 대해 좀 알게되었다

전엔 여행.....좋아하지만 피곤하고 힘들고 돈도 들고 계획 짜려면 귀찮고 ㅠ이런 마음도 있었는데 지금은 좀 긍정적으로 바뀐 것 같다 ㅋㅋ

남는 것은 사진과 여행이라는 것을 느꼈다 ㅋㅋ

어쨌든 곧 또 친구들과 여행을 갈 예정이라 돈을 열심히 열심히 모을 것이당

예전엔 지출에서 화장품과 옷이 꽤 됐던 것 같은데? 요즘은 먹을 거에 많이 쓰는듭.......세상엔 맛있는게 너무나 많다......돈 모아야되는데 ㅠㅠ쉽지 않겠구만



진짜 할 얘기 많은데 막상 쓰려니 기억이 안나네;ㅅ; 글이 술술 안써지고 막힌다 큽 ㅠ

다 쓰고보니 오늘도 역시나! 너무나! 뒤죽박죽인 글 ~.~........하하ㅏ의식의 흐름대로 썼다......그래 이럴 수도 있고 저럴 수도 있지 ^^!

쨌든 2019년!!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보쟈♥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질은 존버의 연속  (0) 2019.07.07
정신병오는데 참는중  (12) 2019.05.01
데뷔 일주일 남은건 얘넨데 왜 내 기분이 이상한지ㅋㅋㅋ+역대급주접  (4) 2019.02.25
투바투 짤  (8) 2019.02.06
.  (1) 2019.0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