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정신병오는데 참는중

by sweetish_v 2019. 5. 1.
반응형

오늘 늦게잘거야 ㅎㅎㅎ오랜만의 짧은 여유!(라기엔 사실 여전히 할 일들이 산더미다...스트레스@~@.....)

1.

제목을 저렇게 지은건 요즘 덕질에 있어서 굉장히 스트레스 받고 정신병이 오기 때문인데 가장 큰 두 가지 요인을 말하자면

첫 번째로, 빅히트가 떡밥을 안준다 ㅎㅎㅎ미친 것 같다 ~ 이새끼들 왜이럼 ㅠㅠ빡친다 진짜.......... 덕질을 열심히 하고싶은데 떡밥이 없어서 돌아버릴 것 같다. 현생 살고와도 떡밥이 밀리지가 않는다 ㅎㅎ지루해서 미칠 것 같다. 제발 브이앱!!!!!!! 좀 많이많이많이 했으면 좋겠고 작년 여름에 찍었던 엘에이 영상 좀 풀고(화질 구린 틱톡 영상만 풀면 다인가?) 멤버들이 트위터도 많이 자주 !!!!!!!탈코한 일상틧 많이 올렸음 좋겠다 ㅎㅎㅎ뭘 먹었다 뭘 했다 이런 사소한 일상들......공유 plz 지금 덕질 존나 재미없다 빅히트 ㄹㅇ 초심잃음 감떨어짐 쓰면서도 빡친다ㅜ 범규에 대해 더 많이 알고싶은데 ㅠㅠ궁금한거 산더미인데ㅠ ㅠㅠ개인 브이앱도 보고싶었는데 단체도 안하는 마당에...그건 진짜 언제할지 모르겠네 ;;; 빠심 활활 타올라서 덕질 열심히 하고싶어도 빅히트가 자꾸 식게 만듬 갓생 살라고 등떠미는중. 5월 진짜 걱정된다 공백기에 미국 가는데 그 때도 떡밥 이런 식이면 팬들 얼마나 남아있을까;

두 번째로, 범규 헤메코가 쓰레기다.ㅠㅠㅠㅠㅠ아니 존나.......화나..........또 열받아......어머뿔자 활동 때 헤어 폭탄머리 만들어놓은거 진짜 개미쳤고ㅋㅋ 메이크업은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지랄맞다.ㅋㅋ 와 하얀 애를 톤다운을 엄청나게 시켜놓고;;; 피부화장 개두껍고 텁텁하게 해놓고 아이라인 그지같이 떡칠해놈. 입술도 생기있게 틴트 좀 발라주세요.. 컬러렌즈도 자꾸 끼우는데 진짜 맘에 안든다. ㅜㅜㅜㅜ 메이크업 하시는 분들 진짜 범규한테 왜그러세요...... 잘생긴 애를 ㅠㅠㅠㅠ그렇게 만들어놓으니까 속상하다.. 돌아버릴 것 같다 피드백도 안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친다 스트레스받아.. 메컵 데뷔 전만큼만 해주세요ㅠㅠㅠ이미 나는 넹글넹글 돌아버렸다. +머리 탈색은 시켰으면서 눈썹은 왜 그대로인지;; 눈썹 탈색 안 시키는 이유 = 활동 끝나고 바로 흑발로 덮을거라서 라고 생각할래^^^^^^^

1월부터 과사 하나만 보고 너무 취향이라 존버하다가 범규 갠티져 뜨고나서도 넘 내취향이라 떡밥 더럽게 없어도 꾹 참고 데뷔할 때까지 존버했는데 회사가 일을 이따구로 하니까 미쳐버릴 것 같다. 한계다 한계....지금도 정말 범규 하나만 보고 버티고 있다 저 좀 살려주세요;;;;;덕질하다 스트레스 받아 뒤질듯 ㅡ.ㅡ답답해 고구마 10000000000개 먹은 듯한 이 느낌

 

2. #빠방이백일잔치

앗 하루 지나버렸다... 어제는 범규 첫 개인 티져영상이 뜬지 100일이 된 날이다^-^ 그런 의미로 영상 또 보고옴ㅎ 수백번을 봤지만 여전히 볼 때마다 좋다.ㅎㅎ 그 영상은 내가 덕질하는 순간동안은 절대 잊지 못할 영상이다 ㅜㅜ 그 영상 첨 봤을 때의 감정은 내가 덕질하면서 처음 느꼈던 감정이다 ㅋㅋ후 그 정말 설레는 감정 ㅠㅠㅠㅠ 밑엔 그저께 썼던 글이당

1월로 돌아가고싶어졌어 밤규 처음 알게된 순간과 존버하다 지하철 티져영상 봤던 순간 못잊어ㅜㅜ어떻게 잊어 오래오래 기억할래 너무 행복한 순간이었으니까. 난 다시 1월로 돌아가도 똑같이 밤규 덕질 할거야♥

그리고 데뷔 전에 정리해뒀던 범규 보고싶은모습 정리해놓은거 풀면 파자마 입은 모습(입고 눕방하자), 요리하는거(귀여울거같아 ㅎㅎ), 운동하는거, 교복입고 등교하는 브이앱!!!!!이랑 티타임같이 가공된(?) 영상(범규태현의 학교생활 이런 식으로 꺅 수업듣는 장면이랑 급식먹는 장면 ㅜㅜ나오고), 우는 모습(생각보다 눈물 많을 것 같지는 않지..?예쁜 얼굴로 우는 모습 보고싶다 난 좀 이상한 사람인듯 최애 우는 모습을 보고싶어함ㅋㅋㅋ), 앞머리 깐거, 누너예 커버(반드시 흑발 생머리하고 해야됨 그럼 인생 바침^ㅎ), 흑발(이건 말안해도.. 최근에 범규 흑발한 티타임 뜬 꿈 꿨음ㅋㅋ), 음방엠씨, 범규 말 많댔으니 말 쫑알쫑알 많이 하는거 보고싶당 ~~

 

3. 내가 좋아하는 투바투 조합(호모 아님): 범규태현 , 태현휴닝카이 조합!

전자는 데뷔 전부터 목소리도 모르고 얼굴만 나왔을 때부터였나 좋아함 ㅋㅋ 앉아있던 단체사진에서 범규가 태현이 백허그 한 짤 ㅋㅋ 보고 조합이 맘에 들어서 좋아하게 됐는데 일단 둘이 가장 큰 공통점인 한림즈♥이고 톡투데이에서 둘이 교복 입고 노는 영상도 조았구 첫 브앱에서 쫑알쫑알 롤러코스터 얘기 하는 것두 기여웠고 최근에 태현이 공커 일기에서 범규형이랑 이야기 하는 밤을 가졌다면서 요즘 고민이랑 몸과 마음의 건강상태, 어떤 생각을 하는지에 대해 얘기하고 범규형이 자기 전에 귀엽게 카톡도 남겨닸다고 했는데 ㅋㅋㅋㅋ그거 보고 정말 기뻐했다 꺅 한림즈 사랑해 빨리 둘이 얘기하고 노는거 더 보여조 빅히트야~!~ 그리고 후자 조합은 톡투데이에서 ㅋㅋㅋㅋ둘이 넘귀여워서 흑ㅎ그 ㅜㅜ조아졌어 힐링조합이야 완죤 ㅋㅋ왼발 오른발 하는데 너무귀여워 미치는줄 ㅋㅋㅋㅋ 막냉이들 넘 귀엽쥬......

 

4. 이제 타돌얘기.~ 일단 이번 주에 프듀x 첫방을 한다는뎀 봐야겠다. 연생들 슥 둘러보면서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애들은 일단 원픽은 동윤이?인데 지마 개인직캠을 보고 맘에 들었당. 그리고 민규도 잘생겨서 좋고(민규가 최애가 될 수 없는 이유는 메이저이기 때문인듯.ㅋㅋㅋ언제나 마이너에 끌리는 나라서..<<근데 지금 민규 짤 젤 저장 많이 하는거 보니 또 모르겠다ㅋㅋㅋ 최애가 될 수도~) 윤성이도 동윤이와 같은 이유로 지마 직캠이 보고 호감 됐고 진우랑 형준이도 귀엽다. 태승이두 괜찮구 근데 사실 연생들 잘 모른다 깊게 관심갖고 찾아보는건 아니라소

5. 에이티즈 컴백 빨리 했으면 좋겠다. 6월에 한다는데 너무 멀다!!ㅜㅜ 에이티즈 노래 너무 내 취향이라서 이번에도 명곡 들고 나왔으면 좋겠당 기대기대 ㅎㅎ 그리고 ㅋㅋ에이티즈 브이앱을 하나 본 적이 있는데 ㅋㅋㅋ산 우영 윤호 셋이서 자유로운 모습 보여주고 게임도 했는데 ㅋㅋㅋㅋㅋ진짜 겁나 웃었다 브앱 길이가 1시간 15분 정도?로 꽤 길었는데 시간 순삭됐다 ㅋㅋㅋㅋ최근 본 영상 중 가장 웃겼음ㅋㅋㅋㅋㅋ브이앱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구나.....!!!!!!!!!!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우영이가 센스있고 말도 재밌게 하는 것 같아서 눈길이 간당

6. 요즘 범규(+TXT 멤버들) 외에는 아이즈원 움짤 젤 많이 저장하는듯. 개이쁘다 아이즈원 ㅜㅜ갠적으로 채원이 민주 원영이 예나 유진이 이렇게 조아합니다.(혜원이도 이쁘구) 그리고 최근에 트와이스 컴백했던데 이번 컴백은 사나 쯔위가 미친듯. 개이쁨ㅜㅜㅜ사나 탈색 겁나이뽀..팬시 사나 파트도 조음 오랜만에 외쳐봅니다 사나없이 사나마나!! 트와 멤버 중에선 사나 우아하게 때부터 좋아했는데 후후

7. 요즘 편의점 되게 자주 간당. 그래서 편의점 먹거리 리뷰 하고싶었는데 글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ㅋㅋ짧게 말하자면 요즘 빠진 컵라면은 GS25 '독도라면'!! 추천받아서 먹었는뎅 짱맛있당 ㅎㅎ 그리고 과자는 이마트편의점 '샤워크림&어니언 감자칩' 겁나 맛있당

 

블로그에 글 써야지 하며 머릿속에서 생각한 것들을 각잡고 쓰려면 이상하게 글이 잘 안써진다...쩝 ㅠ.암튼 행복하자 ㅜ 저는 범규 너무 사랑해서 못놓으니까 빅히트가 일좀 잘하길^^. 그나저나 5월이네; 올해도 금방 가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또 나이를 먹고.ㅜ^열심히 살자 잘하자 행덕하구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