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덕질은 존버의 연속

by sweetish_v 2019. 7. 7.
반응형

블로그에 이런 이런 글들 써야지 하고 막상 쓰려고 하면 다 까먹는다 ㅜㅜ이래서 메모장에 써놓아야 하는건데 ,,그냥 지금 생각나는 글들을 써야겠당 자고싶지 않아,,,,,,일찍 일어나야 되는데 ㅠㅠ그래도 주말이 가는게 싫어 +글 조금조금씩 추가중~~

1. 일단 현생 얘기를 하자면 최근에 내가 굉장히 이루고 싶은 것들이 두 가지가 있었는데 정말 믿기지 않게도 둘 다 이루었다...행복 ㅎㅎㅎ사실 이루지 못할까봐 두렵고 무섭고 걱정이 됐었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지 목표를 못 이루는 꿈까지 꿨다 끔찍했어...... 근데 최근에 굉장히 스트레스 받는 다른 일이 생겨서 ㅋㅋㅋ하 인생은 스트레스의 연속이구만^^! 얼른 한 달이 지나갔으면 좋겠다 8월엔 놀러가서 맛난 것도 많이 먹을 것이당 ㅎㅎ(생각만해도 벌써 신남) 또 고민되는 일도 있는데 음.....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다 해결책을 찾지 못했다 괴로운게 참 많구낭 일단 이번주는 굉장히 정신없었고 힘들었긴 한데 다음 주부터는 다시 정신을 차리고 지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 같다 그리고 며칠 전부터 만 보를 걷기 위해 산책을 다니고 있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다니고 싶당 근데 산책 다니기에 날씨는 적합하지 못한 것 같다 습하고 더운 바람이 분다ㅜ 또 다른 새로운 목표는 돈 모으기!! 열심히 열심히 열심히 열심히 모으쟈 물론 쓸 때는 쓰고

 

존버하는 것들 다 잘 되게 해주세요 비나이다 비나이다ㅠ 

 

2. 그리고 덕질 얘기^-^ 1월 달부터 존버를 외치며 살아왔는데 ㅠㅠ7월이 된 지금까지도 하염없이 존버단일 줄이야........^^ 여전하다 빅히트는 달라진게 없고..........ㅋㅋ 솔직히 말하면 지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범규 사랑하고 투바투 사랑하니까 버티는 중 버티면 바뀔까 ㅠㅠ 도돌이표같다 똑같은 말만 계속 한다 일단 내가 존버하는건 헤메코 바뀌는거 컬러렌즈 안끼는거(빅히트 컬러렌즈 좋못사 하는거 개짜증남) 범규 흑발하는거 ㅠㅠ솔직히 지금 몇 달째 탈색머리다 정말 미쳐버리겠다 머리색 너무 지겹다 머릿결도 걱정되고ㅠㅠ 탈색을 몇 달간 했으면 담 앨범은 당연히 흑발 하는게 맞는거 아냐?!;; 또 탈색머리일까봐 두렵다 메이크업도 ㅋ 아 그리고 최근에 하터날 범규보고 쇼케 날(사실 나는 쇼케 날은 머릿 속에서 지워버렸다 그 날은 헤메코가 너무 끔찍......했기 때문에 악몽이 다시떠올라 괴로워ㅡㅡ하 상식적으로 팬들 처음 만나는 자린데 헤메코가 그따구로 하는건 .....빅히트 죽여도 무죄다)에 주황 옷 입은 것 보고 '아기낑깡' 같았다고 팬 분께서 얘기 했던게 생각난당 아기낑깡 이란 말이 너무너무너무 귀엽고 굉장히 신선하당 아기낑깡ㅋㅋㅋ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셨지 독특하고 되게 맘에드는 별명이다 그걸 듣고 꺄르르륵 웃는 범규도 너무너무너ㅓㅓ무 귀여워서 미치는줄 알았당 범규 환하게 웃을 때 진짜 이뻐.......ㅠㅠㅠㅠㅠㅠ하터날 범규 조아합니다 암튼 범규 앞으로 주황색 옷 입으면 아기낑깡이라고 해야지

할말이 너무많아 아기낑깡으로 대체 몇 줄을 쓴거얌ㅋㅋ투바투 컴백 케이콘하고 그담주쯤엔 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늦는 것 같다 기다리기 힘들어요.......브이앱이라도 많이 하면 몰라ㅠ^ 컨셉도 궁금하다 갠적으로 청량은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여름청량 약간 공식(?)아닌가?ㅋㅋㅋ얼른 신곡 듣고싶고 ㅎㅎ엘에이 영상 목격담 사진이 2월에 풀렸는데 영상이 아직까지 안풀렸다는게 놀랍군 대체 언 제 푸 냐 고!!!!!!!!!!!!! 18살 흑발범규 죽어도 못잃어,,,,,,,,,,이쯤되면 영상 날린거 아닌가라는 생각까지 들었다 존버하는게 너무많은데 다 쓰려니까 진짜 너무 많아서 ........못쓰겠다 일단 몇 개만 쓰자면 위에 쓴 것들이랑 범규 밤편지 커버영상!!(범규가 춤vs노래 중에 춤이 더 좋다길래 쵸큼 슬펐다 저는 범규 노래부르는 것도 굉장히 사랑하는 사람이라서...흙) 이랑 증명사진!!!!!보고싶다!!!!!!!!!!!!!!!! 트위터에 올려주세여 범규쨩........ ㅠㅠ 운동 뭐 잘하는지도, 좋아하는지도 궁금하다 달리기는 꽤 빠른 것 같던뎋 ㅎ 아육대 출연하겠지..? 출연한다면 범규 계주 뛰는거 꼭 봐야돼!! 가요대제전에서 20살 되는 아이돌 소감 인터뷰를 하는데 범규도 꼭 인터뷰를 하길ㅎㅎㅎ 투바투 한강 븨앱도 보고싶은데 평생 볼 수 없..겠지^^ㅎ 아 그리고 범규 많은 영상들이 있겠지만 역시나 나의 최애 영상은 첫 개인 티져 영상이다ㅎㅎㅎㅎㅎ하 어제 산책하면서 또 봤는데 감탄나왔어.......첫 인스타 영상도 좋고 ㅎㅎ벌써 6개월 다돼간다 추억이당ㅋㅋ시간빠르네ㅠㅠ 그때 회상만 하면 행복해진다 생각해보면 되게 신기하다 1월 11일에 과사보고 넘 내 취향이어서 존버한게 ㅋㅋㅋㅋㅋㅋ갠티져 전에 엄청나게 심장떨려했던게 생각난다 1, 2월에도 떡밥 드럽게 없어서ㅡㅡ 힘들었긴 한데 그래도 재밌었당..ㅋㅋㅋㅋㅋ 데뷔 후엔 톡투데이 영상! 그 영상 최근에도 재탕했는데 볼 때마다 매번 감탄함ㅋㅋㅋ 내가 사랑하는 얼굴 날 심장뛰게 하는 얼굴 ㅜㅜ톡투데이 또 찍었으면 좋겠당 투바투 멤버들한테 궁금한 점은(팬싸에서 아무나 물어봐주셨으면..흑) 웃음 많은 멤버!, 눈물 많은 멤버와 적은 멤버!, 고민상담 하는 멤버, 자존심이랑 승부욕 강한 멤버 / 범규는 자기 첫 갠 티져 보고 어떤 생각 들었는지랑 자전거 손 떼고 타는거 안 무서웠는지(?), 자기 티져영상 몇 번 돌려봤는지 ㅋㅋㅋㅋㅋㅋ난 진심 거짓말 안치고 몇백번 봤는데 ㅋㅋ, 무슨 떡볶이 좋아하는지도!(나는 신전파~,~)

3. 다른 아이돌 얘기도 해야지 먼저 에이티즈! 저번 글에서 에이티즈 새 앨범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고 기대된다고 했는데 벌써 앨범이 나왔고 타이틀 활동까지 끝이 났다 ㅋㅋ에이티즈 노래 너무 내취향이다 정말 ㅠㅠㅠ이번 앨범 수록곡 중에서는 유토피아랑 오로라를 제일 좋아한당. 유토피아는 첨 하라메(갑자기 하라메 하니까 생각난건데 투바투 1집 하라메 첨 들었을 때 생각난다 딱 첨 듣자마다 아워썸머......하 그거 듣고 진짜 아 너무 좋아서 ㅋㅋㅋ그담 들었을 때 블오에도 되게 좋았었던 기억이) 들었을 때부터 소름돋을 정도로 너무너무 좋았는데 완곡 나오고도 역시나 기대했던 대로 좋았는데 오로라는 계속 들으면서 더 좋아진 곡이얌 후속곡 활동 유토피아나 오로라 했으면 했는데 오로라 하넹 엠카무대 3번인가 봤음 또볼거야 ㅎㅎ 타이틀이 웨이브인데, 난 사실 첨에 음원 나오기 전엔 일루젼파였는데 ㅋㅋ 완곡 듣고 무대도 보니까 웨이브도 좋아짐 특히 웨이브 후반부가 넘 맘에들엉 아련한 느낌!! 에이티즈 콘서트 하면 가고싶당 노래 좋아해서 신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젤 좋은 멤버는 종호! 그 다음 윤호? 세 명까지 하면 우영인듭 조합(브이앱 등에서)은 산 우영 조합이 좋다(사실 브이앱 제대로 본게 하나밖에 없지만..) 종호 고음을 너무 시원시원하게 잘 해서 좋다 음원 들을 때 진짜 노래를 더 고퀄로 살려준당 얼굴도 메보치고 괜찮지않나..!? 셀카도 잘찍는거같당 난 이제까지 덕질을 1n년동안 하면서 메보나 메댄을 한번도 팬질했던 적이 없는데 에이티즈에 관심갖게 되면서 왜 좋아하는지 알거같다 메보뽕에 취한다★ 노래잘부르니까 신기하게도 얼굴도 더 잘생겨보이는 마법? ㅋㅋㅋ 그리고 오로라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데 제발 수록 좀 해주세요.. 또 내가 소취하는건 연말에 에이티즈 시상식 꼭 나가는거 ~~

4. 골든차일드! 개인적으로 골차에서 와이가 젤 취향멤이당 ㅋㅋ 와이 음색 넘 내 취향이고(듣기 좋게 쨍한 음색이얌) 춤도 내 취향으로 잘 춘당 내 눈을 의심해 댄브부분 와이 센터인데 그 부분 좋다 글구 노래 취향도 잘 맞당ㅋㅋ 와이가 추천한 곡들 넘 죠아..... 골차 컴백 언제 하나요 ㅠㅠㅠ(온앤오프도ㅠ 컴백 시급 노래 겁나 좋아하는데)그리고 보민이 뮤뱅엠씨 됐더라 신예은도! 둘다 넘 잘생기고 예쁘당 엠씨 둘 다 맘에든다 시간나면 앞으로 엠씨컷 같은거 챙겨봐야지ㅎㅎ

5. 에이스 언더커버 넘좋다....... 뮤비도 좋고 무대도 열심히 챙겨보는중! 에이티즈 노래들이나 에이스 언더커버 같은 명곡들이 유명해져야 되는데 ㅠㅠㅠ나만 듣기 너무 아까운 노래다.. 찬이가 관심간당 얼굴도 귀엽고 노래고 괜츈! 망돌로 썩기엔 아까운 인재야... ㅠㅠ 본명도 짱이쁘다 신유찬! 이름 이쁜 아이돌 넘나좋당 연준이도 이름 짱이쁜데 최연준.. 둘 다 성+이름의 조합이 최고다 또 최근에 알게 된 이쁜 아이돌 이름은 홍민찬이랑 주연호! (근데 둘 다 사실 얼굴은 모른다는 사실ㅎㅎㅎ) 튼 이름 특이하게 이쁜거 좋못사♥

6. CIX! 곧 데뷔 하던데 평균 비주얼 괜찮은 것 같당 갠적으론 윤현석이 젤 맘에듦 ㅎㅎ 피지컬 짱짱좋더라 ㅋㅋ크으 공소랑 컴백 겹치던데 두 그룹 다 기대해보겠음ㅋㅋ두 그룹 컴백과 데뷔를 기다리며 살아야겠구많ㅎㅎ그러다보면 투바투 컨포 뜨는 날이 오겠지..!?!?!? 근데 어제(7월 10일)에 한 브앱을 봤는데 너무 어색해서 숨이 막힐 것 같았다 큽...^^ㅠㅠㅠ뭐..아직 신인이니까 하다보면 나아지겠...지..?ㅋㅋㅋ

7. 공원소녀도 CIX와 같은 날에 앨범이 나오는데 짱짱짱 기대 중이다 후후후 앨범 커버 아트 떴는데 진짜 개이쁨 ㅠㅠㅠ색감도 배경도 다 내 취향 저격 탕탕탕 해버렸다 타임테이블 지도?? 같은 것두 맘에 들었삼 공원소녀 그룹의 감성이 넘나 내 취향~,~ 공소 노래 진짜 사랑해서 이번 앨범도 무한대로 기대 중이야 ~~레나 이뿌더라구요...서령이도 맘에 듦. 만약 내가 여돌 오프를 뛰었다면 공소 오프를 뛰었을듭,,

8. 원어스 발키리 진짜 짱좋아했는데 ㅋㅋ노래방에서 불렀는데 ㄹㅇㄹㅇㄹㅇㄹㅇ겁나 신나고 좋았음 ㅋㅋㅋ또 부르러 라야지 무대도 열심히 챙겨봤었다는 ㅎㅎ근데 요번 컴백 곡은 취향이 아니라 슬프다ㅠㅠㅠ 노래가 ..지루하고 ㅜㅜ그래서 무대도 안챙겨봤음..흑흑 담앨범 땐 발키리만한 곡 들고와주세욥

9. 프엑은..... 내가 프듀 시리즈 다 챙겨봤는데 요번 시즌은 ㅠㅠ원픽도 없고(가볍게? 좋은 연생은 있어도 진성으로 덕질할만한 내 취향의 연생은 없는 것 같다..강석화 괜찮던데 탈락했어 ㅠㅠ다른 곳에서라도 데뷔 꼭 했음 좋겠) 방송도 안챙겨본다 소식을 되게 찔끔찔끔 아는데 유가릿이랑 움직여 노래 좋은듯 움직여는 들으면 리듬 타게 되는 곡인 것 같고 약간 투포케이의 날라리 느낌?이 드는 것 같다 안무 20초 정도였나 아주 짧게 올라온거 봤었는데 굉장히 맘에 들었다 프엑 방송은 안챙겨보지만 막방은 볼 수 있으면 봐야지 ㅎ 그리고 too랑 빌리프도 한다던데 흠.......연생 풀이 좋을까?.. 큰 기대 하면 안될것같다 사실 나는 딱히 저 두 프로그램도 별 관심 없고 갈아탈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당 맘에 드는 연생 있으면? 근데 과연 있을까 ㅋㅋㅋ +얼굴 목격영상이랑 사진같은거 뜨던데 (뭐 아직 잘은 모르지만) 아무리봐도 범규만한 애는 없는 것 같다ㅠ^

10. 티비엔에서 V-1이라는 여돌 보컬 서바이벌을 하는데, 지원자들의 2분 남짓 되는 노래를 듣고 투표를 해서 상위 12명은 무대에 오른다고 한다. 투표 하려고 지원영상 노래 듣고 있는데 듣는 재미도 있고, 얼굴도 다들 이쁘당 !! 딱 5명만 투표할 수 있어서 열심히 고민하며 골랐당.. 나의 픽들 대공개^~^

1. 주은: 주은님은 제 사랑이기 때문에 ^-^사심 왕창 담아 투표했다. 사심 빼고 객관적으로 투표 하려 했었는데.. 무대 서서 노래 부르는 쥰쨩 보고싶어서.. 이런 기회 많지 않잖아요 ㅠ ㅠ 노래는 원래 더 잘하는데 지원 영상에서 실력을 다 못 보여준 느낌? ㅠㅠ 선곡이 좀 아쉬운 것 같기도 ..아쉽당 그래도 12명 안에 꼭 들어서 무대하길💕

2. 해윤: 목소리도 고음도 굉장히 굉장히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느낌! 지원 영상에서 개인적인 보컬 원픽은 해윤이당ㅎㅅㅎ 그리고 체리블렛 무대를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해윤이가 자기 파트 때 제스쳐도 딱 깔끔하고 집중되게 잘 하더라 ㅋㅋㅋ굉장히 맘에 드는 부분!

3. 보라: 고음 되게 잘 하는듯! 1분 38초 고음이 특히 맘에 든당 그리고 보라가 표정 같은 것에서도 감정을 담아서 노래를 부르는게 굉장히 맘에 들었당 갠적으로 체리블렛은 두 명 다 무대 꼭 서길!!

4. 채원: 선곡이랑 목소리가 뭔가 잘어울리고? 맘에들어서 뽑았당 5. 민재: 딱히 언급할게 없당,, 노래 잘함! 소나무 보컬 넘아깝다 하이디랑 민재...아까워....ㅠㅠ

이외에 픽하진 않았지만 몇 명 언급하자면, 일단 드림캐쳐 시연, 유현! 갠적으로 좋아하는 보컬들이고, 드캐 라디오에서 라이브 한 영상들을 되게 많이 돌려본 이유가 시연 유현 때문일 정도로 둘 보컬을 좋아하는데, 지원 영상에서는 좀 아쉬웠다. 갠적으로 방탄 노래 선곡은 안했으면 좋겠당.. 진솔이도 방탄 노래 선곡했던데 유포리아는 띵똥거리는게 엄청 많은 곡 아닌가? 2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실력을 뽐내야 되는데 띵똥거리는게 많은 음악을 선곡하면 대체 어쩌자는거야..!!! 방탄 노래 선곡하는 이유가 이게 아무래도 투표에서 순위가 높아야되는데, 방탄 곡을 하면 방탄 팬들이 관심 갖고 투표 해주는걸 노린건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V-1 여돌 편 잘되면 남돌 편도 만든다는 것 같던데 우리 모두 V-1이 흥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집시다!^-^ 남돌 편 굉장히 보고싶다.ㅋㅋ 남돌 편 한다면 투바투 지원영상 뜨길 기대해보고 싶다 ^-^,,ㅎㅎ그럴 일 없겠지만..큽 ㅎ그리고 갠적으로 골차 와이 보컬도 좋아하는데 지원 꼭 해주세욤 성윤쨩.. 에이티즈 종호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