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191011 창원 K-POP 월드페스티벌 후기!!~

by sweetish_v 2020. 3. 17.
반응형

드디어 !!후기를 쓰는구나 다녀온지 무려 5달만에 쓰는^^;ㅋㅋㅋ 행사 후기~,~ 사실 다녀온 직후에 써야 술술 잘써지고 풀 이야깃거리가 많은건데..미루고 미루면서 넘 오래됐기 때문에 그때의 기억이 희미해지고 있어서 그때만큼은 썰을 못풀거같다ㅠㅋㅋㅋ 글을 보는 사람이 없을거같긴 한데 TMI 남발할 예정ㅋㅋ 어차피 기록용, 추억용으로 쓰는거니까 내맘대로 쓰기로! ㅎㅎ

일단 창원까지 가게된 계기는 TXT 보려고! 갔음(대단한 팬심) 자리는 그라운드 14구역 3x열이었고 이런 행사(?)를 처음 가봐서 ㅋㅋ 내 구역 찾기까지 좀 헤맴,, 구역이 그라운드랑 2층 3층이었나? 그런식으로 구성돼있었고..올해 가시는 분들 계시다면 꼭 그라운드로 가세요 2층은 진심 면봉일듯 ㄷㄷ 그라운드 14구역은 스테이지에서 맨 끝 오른쪽이고 시야는..여기도 잘보이는건 아니지만 ㅋㅋㅋ그래도 생각했던 것보다는 가까움ㅋㅋ 전광판은 잘보였던듯^^,, 아 그리고 14구역이랑 주위 구역이 사람이 별로 없었음^^; 빈좌석 짱많,, 그래서 사람들이 자기 자리 놔두고 빈 자리로 대거 이동을 하기 시작했고..나도 따라서 이동함 ㅋㅋㅋ 그래서 아마 한,,12구역쯤..?까지 간듯.. 공연 보면서 영상도 찍어놨어서 올리려했는데 ㅠㅠㅠ있었다가 사라졌어요...하 언젠간 찾게된다면 올리는걸로 ㅎㅎ

 

창원 종합운동장 ㅋㅋ 구역 찾으러 가는중 완전 싱기방기 ~~ 투바투 볼 생각에 두근두근 설렙니당
환호하는 관객들 ~ 아이돌 플랜카드랑 슬로건이랑 응원봉 실제로 첨봐서 신기했음
의자 보시면,, 리얼 텅텅이었습니다....앞구역은 그래도 찼는데 나같은 끝구역은 ㅋㅋ,,텅-텅
인증샷ㅋㅋ 티켓자랑하기(동생이랑 갔다는) / 그리고 거기서 나눠준 응원봉 ~,~ 열심히 흔들었습니당
미쳤다 투바투 (후기는 밑에 자세히!!!!) 이거 카메라 좀 확대해서 찍은거였던듯,,?이거보단 멀었던거같음
나오면서 사먹은 것들. 맨마지막 보쌈은 오빠집 가서 배달어플로 시켜먹은건데 그저 존맛 이거랑 밑에 고기 생각나서 창원 다시 가고싶음
(행사 전날 창원가서 먹음)고기 진짜 개맛있음...........입에서 살살녹는다는 말이 딱임 조만간 오빠집 이사 도와주러 가야되는뎅 이거랑 보쌈 꼭 또 먹을거야.....

 

무대는 가수가 6팀?7팀?인가,,많진 않았고 중간중간 MC진행이랑 외국인들이 아이돌 커버를 했었는데,,(커버무대..열심히 하는것같긴 했지만 쪼큼..지루했다는 사실 ㅋㅋㅋ) 나는 더보이즈까지만 보고(중반?중반 쪼끔 넘어서정도까지? 본듯) 가야할 곳이 있어서 나왔다는! 내가 아이돌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공연을 초집중해서 보고 흥나서 소리 지르고 노래도 따라 부르고 ㅋㅋ 그랬었는데 너무 즐거웠음 가서 완전 들뜨고 기분 업됐던듯 ㅋㅋ근데 내가 무대 보는 영상을 동생이 찍었었는데 ㅋㅋㅋ무대에 너무 빠져서 엄청난 집중력으로 보더라..나는 내가 그렇게 집중력이 좋은 사람인지 처음 알았음^^;;;; 어쨌든 겁나 즐겼다는 사실 근데 동생은 후기 물어보니까ㅋㅋ 걘 머글이고 아이돌에 관심 별로 없는 앤데 그래서그런지 나만큼 재밌어하진 않음 ㅋㅋ 현타왔대,,뭔가 또래 아이돌들은 자기 꿈 이루고 그러는데 자기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둥 담에 또 오고싶진 않다는둥......나랑은 완전 반대였다는 난 현타따위 없고 그냥 재밌었음^-^,.각자 느끼는게 다른거죠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투바투 후기! 투바투 나올 때부터 나혼자 호들갑떨고 야단법석 아주그냥 난리였음 ㅋㅋ 어머뿔자+캣앤독 했는데 역시나 실물은 면봉,,(보단 좀 더 큰 정도라) 얼굴은 안보임ㅎ 형체랑 춤추는건 좀 보임 ㅋㅋ 그냥 티비로만 보던 연옌이 실제로 움직이니까+나와 한 공간에 있다는 사실이 ㅋㅋㅋ 너무 신기했음ㅋㅋㅋ 투바투 사이버가수 아니더라구요..휴대폰 안에서만 존재하는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ㅋㅋ

글구 저는 범규처돌이라.. 전광판으로(나마) 범규의 얼굴을 봤는데..진짜 폰으로 보던 것보다 겁나 겁나 겁나 잘생겼어요 리얼 ㅋㅋㅋㅋ진짜 개잘생김 내가 폰으로 보던 것보다도 더더더 훨씬 잘생겨서 깜놀+오열 ㅋㅋㅋㅋ범규야ㅠㅠㅠㅠ최범규ㅠㅠㅠ이러면서 ㅋㅋㅋㅋ 범규가 그때 금발이었는데 ~ 제가 금발을 참 안좋아하는데도..범규 금발 톤그로라 생각하는데도..잘생겼더라구요 얼굴이 다 이김 ㅋㅋㅋ 실물을 비유하자면 잘나온 대포 사진+입체감.. 하 내가 지금까지 본 남자 중에 젤 잘생겼음...완죤 미소년이더라구욤..꽃미남 ㅎㅎ꽃돌이임 완전 ㅋㅋ 투바투 다 잘생김 못생긴 사람 한 명도 없음 !!

아 또 재밌는거 ㅋㅋㅋ 내자리 양옆에 죄다 초딩인지 중딩인지 암튼 엄청 어려보이는 애들이 있어서 살짝 ,,내가 나이가 먹은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ㅋㅋ그 애들이 타가수 슬로건이랑 응원봉 들는 타팬이었는데 투바투 얘기도 하더라 ㅋㅋ막 투바투에 누구 있냐?? 그러면 걔 친구가 범규, 태현 막 이러더라고 ㅋㅋㅋ 자기는 범규가 좋대 범규 나오니까 최범규!이렇게 소리지르곸 ㅋㅋ나도 같이 소리지름 ㅎㅎㅋ ㅋㅋㅋㅋㅋ 범규 파트 때 범규 전광판에 얼굴 비춰지는데 보면서 잘생겼다 이러고 다른애가 아 쟤가 범규야?? 완전 잘생겼다고 그럼 ㅎㅎ감탄함 ㅎㅎ 기분 좋았다는..밤규잘생겼죠 ㅎㅎㅎ 글 쓰다보니 생각보다 많이 적은듯 ^-^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다니,,쨌든 투바투 최고입니다~ 컴백기다리는중 ^-^ 아 그리고 요새 톡투데이 제로 때문에 행복하다는 ~~ 즐길건 즐기고 또 열심히 살아가야짓,,ㅎㅎ(무뜬금) 하 흑발범규도 실물 한번 봐야되는데..ㅠ-ㅠ보고싶다..

+201714에 추가하는 글

작년창원..아쉬웠던점 최범규보느라 다른멤버들 거의(아예)못봄 범규한테 미쳐있어서 골고루좀볼걸 난 모두를다사랑하는데..근데 기억나는건 투바투 다잘생겼어 못생긴멤버 한명도없음 범규실물=미소년. 내가태어나서 지금까지본사람중에 가장이쁘고청순하고뽀송하고풋풋하고깨끗하고맑게 잘생김..

19살만의..고딩만의 십대만의 그 풋풋하고 어린티가 났어.,,..진짜미자때 실물보길잘했따 ㅠㅠ 그때 있지 덥즈 몬엑 등등 나왔었는데 기억 하나도안남 ㅠㅠ리얼 밤친년이었네..(지금도그래) 오로지 최범규만 바라보고 최범규밖에 모르던녀 범규만 아직까지 뚜렷이 기억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