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빅히트는 대가리가 안돌아가나봐ㅋㅋㅋ

by sweetish_v 2019. 9. 15.
반응형

블로그에 좋은 말만 쓰고싶었지만~ 빅히트에겐 도저히 고운 말이 나가지 않아서 ^^
데뷔 초부터 금발이었고 후속곡 활동, 미국쇼케, 그뒤로도 계~~~~~~속 그리고 그것도 모자라서 다음앨범까지 금발 진짜로 시킬거야?????미쳤어?????시발 나정말 너무빡쳐 열받아서 미처버릴거같아^^^^^^ 헤메 좆같은거 진짜 한이다 ㅋㅋㄱㄲㅋ내가 얼마나 더 해탈해야겠니 ~~~~하 회사가 감이 조또없네 머리가 안돌아가니????? 주구장창 톤그로 금발 시켜놓고 무려 7개월만에 나오는 앨범인데 어떻게 또 금발을 시킬 생각을 하세요 시발놈들아 관리도 제대로 안해주면서ㅋㄱㅋ 진짜 멤버 신경 안써주는거 너무 티나서 빡치고 ㅋ 좆같다 좆같아 아니 이게 진짜 말이 되나..된다고생각해? 당연히 머리가 달라져야되는데 대체 왜..시발..아 너무 짜증난다 시발 ㅋㅋㅋㅋㅋ아 나는 진짜 이게 이해가 안가 진짜 상식이란게 없는 놈들같아 어떻게 머리를 그대로..안바꿀수있지..지겨워 뒤질거같다고ㅋㅋ 가장 큰 문제점은ㅎ 지금 머리 어울리지도 않는다고..하 ㅋㅋㅋ흑발이면 계속 유지해도 ㄱㅊ ㅎ존나 머리 생각만 하면 컨포고 뭐고 기대가 안된다ㅋㅋ씨발 ㅋㅋ색도 색인데 스탈링도 맨날 좆같은 바가지머리같은거 시킴ㅋ 반깐도 하고 좀 다양하게 하면 안돼?ㅋㅗ 네 전 흑발이 너무 보고싶지만 흑발 아니라도 갈발도 좋아 아니 갈발 안되면 지금 머리만 아니라면..그래 좋아
개히트 답도없는 새끼들 ㅋㅋㅋ쳐망해라 인수인지 합병인지 뭔지 좆같은 일들만 잔뜩 벌리고ㅋㅋ 투바투나 신경쓰지 신인인데 ㅋㅋ그 돼지새끼 입만 번지르르하게 터는거 진짜 보기싫음
헤메담당하시는 새끼들은 제발 스트레스는 존나 받고 돈은 적게 버시길 바랍니다^^정월대보름 소원으로 빌어야지(추석 이미 지났지만) 진짜 실력 좆구린 좆문가들ㅋㅋ고데기랑 브러쉬 섀도우 다 불질러서 없애버리고 싶음
범규 귀여운걸로 덕질 연명중이다 ㅠ 멤버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더더 5명 다 너무 좋아지는데 ㅋㅋ요새 떡밥도 많아지고 덕질 즐거워 헤메는 좆같지만..암튼 텍랑심 너무차올라서 창원 케월페도 갈 예정인데😂 헤메코좀 제발 잘좀했으면 ^^ 하 브앱 보니까 담앨범 교복컨셉일 수도? 있는것같은데 교복인데 헤메 그꼴이면 ㅠㅠㅠ눈물이 흐른다 ....울고있어요..~~~범규팬도 행복할 권리를 주세요
정병 정병 정병 정병의 연속이다가 해탈하고 기대치 아예 낮추고 있는데도 무섭다 무서워 얼마나 헤메가 좆구릴지ㅋㅋㅋ하..^^

아 진짜 갑자기 너무빡쳐서 글썼다 내새끼도 착붙스타일링좀 받아보자ㅋㅋㅋ어떻게 데뷔한 이후로 단한번도 착붙이 없고 톤그로 스타일링만 해주냐ㅋㅋ진짜 심하다 심해 19살 마지막 십대인데..이렇게 보내는게 아까워서 미칠거같다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1011 창원 K-POP 월드페스티벌 후기!!~  (0) 2020.03.17
ㅋㅋㅋ티스토리 왜이래  (0) 2019.12.20
덕질은 존버의 연속  (0) 2019.07.07
정신병오는데 참는중  (12) 2019.05.01
오랜만에 주절주절  (0) 2019.03.13

댓글